Notice

HOME > 고객지원 > Notice

가며 5조원대 매출에 안착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5-02-18 11:59

본문

이랜드그룹 지주사인이랜드월드는 2021년 이후 매년 실적을 늘려가며 5조원대 매출에 안착했다.


지난해도 우수한 실적을 낸 것으로 추산된다.


하지만 업계에선 “마냥 웃을 수만은 없을 것”이란 말이 나왔다.


이랜드월드는 최근 수년간 글로벌 수입 브랜드 '뉴발란스'의 성장 효과를 톡톡히 봤다.


1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지난해 식음료·숙박 사업을 포함하는이랜드월드미래사업부문 1~3분기 매출은 6481억원으로 전년 동기 6356억원 대비 2% 증가했다.


이는 2021년 동기간 매출(4176억원)과 비교하면 55.


더 팰리스트 데시앙


2% 성장한 것으로 가파른 매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랜드월드의 외식사업 성장을.


뉴발란스는 한국에서 오랜 협력 관계를 이어온이랜드월드와의 라이선스 계약을 연장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랜드월드의 조동주 대표이사는 "뉴발란스와 이어온 협력 관계를 연장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계약은 한국 시장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하는 동시에, 뉴발란스와이랜드월드의 관계를 더욱.


이번 달까지 알려진 공모채 수요예측 일정을 살펴보면 KB증권은 효성티앤씨, 한국자산신탁, 울산GPS,이랜드월드, 국도화학 등의 공모채 공모채 대표주관을 맡았다.


NH증권은 SK디스커버리, 이마트, 현대비앤지스틸의 회사채 발행에 대표주관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NH투자증권은 단독 주관 실적.


뉴발란스, 韓 직진출 '연착륙'…이랜드와 재계약 카드 남아 뉴발란스는 17일이랜드월드(035650)와 라이선스 계약을 2030년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스포츠웨어 시장 7~8위 수준인 뉴발란스는 국내에서는 나이키 다음인 2위로 올라섰다.


지난해 국내 매출은 1조 원을 돌파했다.


그러면서 동시에 현재 한국 독점 유통·운영 권리를 가진이랜드월드와의 계약을 2030년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2027년부터 2030년까지는 한국지사(뉴발란스)와 대행사(이랜드월드)가 함께 있게 된다.


이는이랜드월드가 구축한 성장성을 훼손하지 않으려는 움직임으로 해석된다.


뉴발란스가 한국 진출 16년.


국내 매출 1조원 돌파 브랜드이랜드월드(이하 이랜드)는 미국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의 국내 독점 유통권이 2030년까지 연장됐다고 17일 밝혔다.


이랜드는 2008년부터 한국에서 뉴발란스 브랜드 유통과 운영을 맡아왔다.


이랜드는 지난 2020년 뉴발란스 본사와 중국 내 10개 도시에 대한 계약을 맺었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오랜 협력 관계를 이어온이랜드월드와의 라이선스 계약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은 한국 소비자들에 대한 뉴발란스의 굳건한 신뢰와 지속적 성장을 위한 시장의 전략적 중요성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관련해 조동주이랜드월드사장은 "뉴발란스와의 협력 관계를.


뉴발란스는 한국에서 오랜 협력 관계를 이어온이랜드월드와의 라이선스 계약을 연장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결정은 한국 소비자들에 대한 뉴발란스의 굳건한 신뢰와 지속적 성장을 위한 한국 시장의 전략적 중요도에 기반한 것이다.


조동주이랜드월드대표이사는 "뉴발란스와 오랜 기간 이어온 협력 관계를.


이랜드월드가 지난해 10월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에 개설한 뉴발란스 직영성수점 내부.


/이랜드월드제공이랜드월드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한국 사용권(라이선스) 계약을 연장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결정에 대해이랜드월드는 "한국 소비자들에 대한 뉴발란스의 굳건한 신뢰와 지속 성장을 위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